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축구승무패50회차] 기본적분석 및 해외배당
    축구승무패STORY 2021. 11. 2. 23:20

    맨유vs맨시? 라이벌 매치업이라서 기본적인 전력이외 심장으로 뛰는 경기죠,, 전력이 약해도 라이벌 매치에서는 자존심 대결에 한판승부라서,, 선수들 및 관중들이 미친듯이 미쳐버리죠,, 그날 약먹은 병아리 마냥 미친듯이 개처럼 뛰어다닐꺼에요,, 그래서 패/승으로 생각중입니다,, 전력적인 조직력은 맨시티가 맨유보다는 3단계 레벨위에 팀이에요,, 솔샤르 전술로는 들이밀수가 없어요,, 맨유에 문제점은? 공격자원이 너무 많은데 교통정리가 안되고 있어요,, 감독이 어느정도 포지션을 좀 정할때도 된거 같은데요,,감독이 아직도 감을 못찾고 있더군요,, 그래서 근소하게 저는 맨시티가 이길거 같아요,,

     

     

     

    에스파뇰vs그라나다? 음,, 약팀 매치업이죠,, 그라나다가 명성을 잃은거 같네요,, 요즘 머하는지 모르겠음,, 에스파놀 약골팀이 오골계가 되어가는거 같네요,, 라리가는 홈빨이 더욱 강한 리그이기에,, 저는 에스파뇰이 패할거 같지는 않습니다!,,

     

     

     

    브렌트퍼드vs노리치시티? 노리치가 살아나고 있는것이 포착이 되고있네요,, 그리고 브렌트 약빨 떨어지고 있고요,, 물론 주전들 부상이탈이 영향을 번리전에서 받았죠,, 그리고 승격팀 매치업에서는,, 노리치가 유일하게 승점을 노릴수있는,, 그나마 믿는 상대라는거죠,, 1부리그 전력은 브렌트가 우세지만,, 전력이50%는 부상자들로 인해서 절삭이 되고있어요,, 그럼 일단은,, 노리치도 해볼만은 합니다,, 그래서 이 경기는 승/패에서 승부를 골라 보는것이 좋을거 같습니다,,그래도 1부리그 적응한 브렌트가 우세한것은 어쩔수가 없습니다!,, 남은시간에 2마킹이냐? 단통이냐?는 여러가지 데이터 나오면요,, 참고해서 최종마킹시 판단할 생각입니다,, 크흠,,

     

     

     

    첼시vs번리? 첼시승,, 

     

     

     

    크리스탈vs울버햄프? 일단 크리스탈 경기는 기브앤테이크법칙에 들어오는 경기라서,, 무/패 사이드가 유리합니다,, 홈팀이 낮은 저배당을 받으면,, 그팀이 종종 이기기도 함,, 하지만 울버린이 어디 시장바닥에 굴러다니는 돌맹이는 아니라서 박빙이죠,,  크리스탈은 맨시티를 너무 크게 잡아서 먹었어요,,  이경기는99.99% 울버린 승/무 사이드가될거에요,,ㅋㅋ 그러나  수정궁이  감독교체이후 올시즌에 많은것이 달라지고 있어요,, 잘안지죠! 저는 무승부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브라이턴vs뉴캐슬? 역시 이 경기도  브라이턴은 기브앤테이크 법칙에 들어옵니다,, 이런 경기는  홈팀이 1배당 낮은걸 받았기에? 종종 이럴때 이기기도 합니다! 뉴캐슬은 사실상 팀해체가  맞는거 같아요,, 기대치가 너무 안생깁니다,, 홈에서 첼시도  못잡고 크게 실망했어요,, 일단 승/무 사이드를 고민해야 하겠죠,, 음,, 뉴캐슬 승리는 0도 안보입니다,, 크흠,,

     

    알라베스vs레반테? 음,, 이경기도  기브앤테이크법칙에 들어온 경기네요,, 그럼 레반테 승무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런데  너무 레반테가 상병진급이라서요,, 이기던가/지던가 그런 양상으로 흘러갈거같은 느낌입니다,, 복수마킹을 써야할거 같은 경기같아요,, ㅋㅋ 레반테가 워낙 병진급이라서,, 홈도 아니기에,, 그래서 더더욱 애매모호합니다,,  무승부는 버리고  승패를 갈라치기 해야할거 같아요,, 그런데 이번회차에,, 3마킹을 써야 한다면? 저는 이경기가 될듯싶어요,,

     

     

     

    비야레알vs헤타페? 홈에서 첫승을 올린 개타페 신나 있겠군요,, 그러나 이번에 다시 그 흥을 깨고,, 패할거 같습니다,, 전력은 비얄이 좋고요,, 물론 비야가 올시즌 초반에 무승부가 너무 많습니다,, 그러나  레반테급 상변진팀이 헤타페죠,, 그래서 저는 개타페를 믿고 홈승을 찍을거 같아요,,ㅋㅋ

     

     

     

    아스날vs왓포드? 아스널 페이스가 요즘 좋죠,,  억만금을 퍼 부어서 선수를 사오니깐 점점 팀이 모양새는 갖추기 시작하는 개스날입니다,, 지금은 아스널이죠,,크흠,, 독식을 생각하면 왓포드까지 봐야할거 같고요,, 그러나 저는 전통적으로 홈에서는 나름 개밥도 자기집에서는 50% 선방한다는 그 아스널이죠,, 현재에 전력은 아스널이 매우 좋고,, 컨디션도 쾌조를 달리고 있기에,, 연승모드 탈거 같습니다,, 아스날 승을 박고 싶군요,,

     

     

     

    에버턴vs토트넘? 이것은 역시 승/패 사이드가 유력합니다,, 최근 선수들 전력누수가 생긴 에버턴이 승률이 요즘 저조합니다,, 그리고 토트넘은 딱 자기들  승률 찾아가고 있고요,, 특히 원정에서 닭트넘이 되시죠,, 음,, 원체 페이스가 떨어진  에버턴이라  승/패를 고민하겠습니다,, 보통 이럴때 닭들이 뽀록으로 이기거든요,, 케인/손 둘이 요즘 골가뭄인데요,, 벼락같은 뽀록골이 터지면 또 몰라요,, 생각은 에버턴이지만,, 아직은 단정짓기가 애매합니다,, 물론 토트넘이 올시즌 유독 남자의 팀으로 변모중인가요? 이기거나/패하거나 선수들이 한방향입니다,, 그래서 승패 2마킹처리하면 무난할거 같은데요,, 저같은 소액족은? 최종적으로 1구간을 정해야겠지요,,크흠,,

     

     

     

    리즈vs레스터? 확실히  주포가  있는거는  안정감이 있어요,, 그소리는  리즈는 골잡이가 돌아와야 합니다,, 물론 주변에 몇선수가  힘을 내주고 있지만,, 결국 그팀에서 가장  많은 골을  넣어주는  창이  1개는 있어야 합니다,, 그런 부분에서 레스터는  확실한 주포가 있지요,, 그래서  저는  레스터  승리를 생각중입니다,,  물론  홈빨 리즈가 받기에,, 안정적으로는  무승부까지  고민을 해야하는데요,, 그것은 각자 총알르 상황에 맞게 움직이면  되겠지요,, 저는 일단 첫 느낌은  레스터가  좋아보입니다,,

     

     

     

    웨스트햄vs리버풀? 둘다 강팀들 대결이군요,, 워낙 리버풀이 강견팀이라서요,, 웨스트햄이 잘하지만,, 결국 대등한 매치업에서는 공격에 다양성이 많은 팀이 풀어갈수 있는 연출상황들이  많기에,, 리버풀이 이길거 같아요,,

     

     

     

    마요르카vs엘체? 이경기는 이강인팀에  승리가 유력합니다,, 홈빨 좋고요,, 요즘 마요르카 페이스가  좋습니다,, 단지 후반에 삽질하는 경향이 강한데요,, 그 부분만 조금 조율하면,, 이런 약팀매치업에서는 우위를 점할수가 있어요,, 저는 마요르카 승리할것으로 판단됩니다,, ㅋㅋ

     

     

     

    오사수나vs소시다드? 상승세를 타고 있는 매치없이라서요,,14번 마지막 경기이기도 하고요,, 복수마킹 하면 좋겠지요! 그래도 소시다드죠,, 작년에도 우승후보 1순위가 소시였죠,, ㅋㅋ 그러나 리그 중반시점에서 주전들  부상이탈로  나락으로 떨어졌지요,, 물론 유럽대항전 겸해서  더더욱  힘들어 했고요,, 시즌 초반에는  항상 우승후보가 소시다드죠,, 크흠,,  무패 사이드로 소시쪽을 보는것이  좋아보입니다,,

     

     

     

    전체적인 축구승무패50회차 기본적분석 간단하게,, 기본적인 플랜은 이렇게 구성을 했습니다! 남은시간에?  축구셀표/사커밸류/평준화승률/포아송/구매율징크스등에 데이터를 고려해서,, 최종마킹시 저는 거의 단통을갈것이고,,, 2경기정도는 2마킹을 할거같아요,, 음냐냐냥,, 

     

    유튜브 채널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YouTube 채널구독 역시 미리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